인사말

"편리함과 쾌적함을 드리고자 늘 가까이에서....."


이사장사진

인천개인택시운송사업조합

이사장 김승일

저희 홈페이지는 시민여러분을 향해 항상 열려있는 공간입니다. 불편사항, 건의사항, 문의사항이 있으시면 방문하시어 의견을 남겨주시면 최대한 신속히 반영함으로써 시민여러분의 기대에 부응하는 친절한 이웃이 되고자 합니다.

조합홈페이지는 조합원 및 인천시민들에게 보다 나은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만들어진 여러분들의 광장입니다.

조합원 여러분과 저희 홈페이지를 방문해주신 인천시민 여러분께 진심으로 깊은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저희 인천광역시개인택시운송사업조합은 1983년 7월 창립한 이래 인천 대중교통 문화의 발전과 조합원님들의 편의를 위해 노력해 왔습니다.

그러나, 앞으로도 지금의 교통환경이 매우 열악함은 부인할 수 없는 상황입니다. 저희는 끊임 없는 노력으로 인천시민들의 편리한 교통수단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며, 아울러 조합원 여러분과 인천시민여러분께서도 보다 더 성숙된 인천 시민으로써 저희 조합이 발전되고 향상 될 수 있도록 성원하여 주시기를 바랍니다.
또한 저희 조합에서는 시민여러분의 친절한 이웃이 될 것이며, 전 조합원님들간의 화합과 단결을 위해 투명하고, 개혁적 조합 운영을 위하여 최선의 노력을 할 것입니다. 전조합원님들의 지지와 격려를 부탁드리며 밝은 미래를 위해 다같이 동참하여 주실 것을 호소합니다.

조합원 여러분! 밝은 희망의 미래를 위하여 다함께 나아갑시다. 조합원 여러분과 시민여러분께서도 항상 건강과 행복이 넘치고 안전운행 하시길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